Blog Content

    티스토리 뷰

    송종국 아내 박잎선 이혼 전부인 첫부인 김정아 재혼

    반응형



    송종국 아내 박잎선 이혼 전부인 첫부인 김정아 재혼


    전 축구선수 송종국 전부인 박잎선 이혼소식이 보도가 되었을 당시에 그가 양육권과 친권을 전부 다 포기했다는 것으로 알려지면서 그 배경에 많은 네티즌들의 관심이 쏠렸었습니다.


    송종국 박잎선 이혼 사유에 대해서는 자세하게 알려지지는 않았지만 몇 달 전서부터 두 사람이 갈등을 빚어왔었다가 별거를 했었고 결국에는 이혼에 이르렀다고 하는데요.





    송종국 이혼은 사실 박잎선과의 이혼이 두번째라고 하는 사실은 많이 알려지지 않은 것 같습니다.


    송종국 첫번째 부인은 김정아씨로 알려져 있으며 당시에 축구선수 이영표의 소개로 만났었다고 합니다. 이영표 부인이 다니고 있었던 교회 신도이자 송종국의 팬클럽 회장이었다고도 하는데요.


    2003년도 6월경에 결혼을 했었지만 2년뒤 2005년도 5월에 이혼을 하게 되었다고 알려져 있긴 하지만 이에 대하여 정확한 이혼사유에 대해서는 사실 알려진 것은 거의 없는 상태입니다.




     


    당시에는 단순하게 두 사람의 성격차이로 헤어졌다고 하는 이야기만 있을뿐 인데요.


    송종국의 첫번째 이혼은 송종국이 위자료 문제로 인하여 한동안 굉장히 힘들어 했다는 이야기도 있습니다.


    그리고 두번째 송종국 이혼 보도에 대하여 송종국 소속사측에서는 한 언론매체를 통하여 "송종국 박잎선이 지난 추석 이후 서로가 이혼을 하기로 원만하게 합의를 하고 법원에 서류를 제출하였다. 일부 언론들의 보도들과는 다르게 이혼 소송은 사실이 아니다"라고 공식적으로 설명을 하였으며 이어서 자세한 이혼 사유에 대하여서는 "성격 차이"라고만 전했습니다.





    송종국은 "친권과 양육권을 지아 엄마에게 맡기게 된 이유에 대해서는 아무래도 아이들이 성장하는데 있어서 엄마의 손길이 더 필요하다라고 여겨졌기 때문이다. 내가 아빠로서 아이들의 육아에 신경을 쓰지 않겠다는 말은 전혀 사실이 아니다. 그러한 맥락에 있어서 지아 엄마와 아이들이 함께 생활을 했었던 집도 양도한 것이다"라고 전했습니다.


    두 사람 사이에 아들 송지욱 군과 딸 송지아 양은 현재 박잎선이 양육 중인 것으로 알려졌으며 남편 송종국은 양육권 및 친권을 모두 다 포기했다는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