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Content

  • 최민환 동생 항공사 승무원 최다영

    Category 생활정보 on 2019. 5. 16. 13:39

    최민환 동생 항공사 승무원 최다영 살림하는 남자들에 출연하고 있는 최민환 율희 부부의 첫만남 이야기가 굉장히 재밌습니다. 최근에 해피투게더4에 출연했던 율희는 남편 최민환과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하여 뜨거운 관심을 받은 바가 있는데요. 이날 율희는 "음악 프로그램에 대기실에서 처음으로 만났었다. 관심 없는 듯한 최민환의 모습에 끌렸다"라면서 첫만남을 회상했습니다. 이어서 "첫 만남 이후 2년 뒤에 지인과 이야기를 하는데 최민환의 이야기가 나왔었다. 내가 먼저 소개해달라고 했다"라면서 직진 고백을 전해서 보는 이들의 부러움을 유발했습니다. 최민환 나이 28세, 율희는 23세로 두 사람 5살 나이차이가 납니다. 지난해 6월에 아들 재율 군을 낳은데 이어서 10월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최민환은 내년에 군입대를 앞..

    Read more
  • 살림남 율희 아빠 이영학 루머 직업 택배 최민환 장인

    Category 생활정보 on 2019. 5. 16. 13:30

    살림남 율희 아빠 이영학 루머 직업 택배 최민환 장인 살림하는 남자들2 율희 아버지가 딸의 결혼에 대해서 솔직한 심경을 밝혔습니다. 10일 오후에 방송되었던 살림하는 남자들에서는 최민환 율희가 처가 집들이에 참석한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이날 최민환은 남다른 포스들을 풍기는 율희의 이모들과 만났습니다. 함께 식사를 하고 있던 중에 이모들은 "장인과 사위가 성격이 비슷하다"라고 운을 뗐습니다. 율희 아버지는 "나는 인사드리고 바로 처가에 들어가 살았다"라고 말했으며 이모는 "그전에 엄마가 반대를 해서 집 앞에서 울었잖아"라고 폭로했습니다. 이모는 "처음에는 어리다고 반대를 했었다. 그 당시 아마 22살, 23살이었지. 엄마가 일찍 시작을 하니까 딸도 일찍 가는 것인가 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율희 아버지는 ..

    Read more
  • 노주현 아들 노우석 개털 사망

    Category 생활정보 on 2019. 5. 16. 03:53

    노주현 아들 노우석 개털 사망 탤런트 노주현이 과거에 아들 노우석 사망 루머에 대하여 해명한 바 있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노주현 아들 노우석은 미국 뉴욕에 위치하고 있는 MBA에서 공부한 적이 있었을 정도로 수재로 알려졌습니다. 이후에 노우석은 아버지 노주현과 양복 CF를 함께 찍으면서 주목받았습니다. 노주현 아들 노우석은 현재도 건강한 삶을 살아가고 있지만 한 때 노주현 아들 노우석에 대하여 "개털로 사망했다"라고 하는 루머가 떠돌아서 논란이 일었습니다. 노주현 아들 개털에 기도가 막혀서 사망했다는 것 입니다. 이에 노주현 아들 개털 사망 루머에 대하여 이를 그대로 믿는 현실을 안타까워 했습니다. 노주현은 "개털이 기도를 막아서 사망했다고 하면 그런 예가 있었는지 생각은 전혀 안 하고 대중들은 무..

    Read more
  • 배우 한지성 남편 변호사 서울대 직업 나이

    Category 생활정보 on 2019. 5. 16. 03:44

    배우 한지성 남편 변호사 서울대 직업 나이 인천국제공항고속도로에서 의문의 교통사고로 사망한 배우 한지성 나이 28세 씨와 동석했던 한지성 남편 직업 변호사인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남편은 사고 당일에 술을 마신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9일 법조계에 의하면 지난 6일에 경기 김포시 인천국제공항 고속도로 김포공항 IC부근에서 교통사고로 사망했던 한지성 남편 A씨 직업은 변호사로 확인되었습니다. 한씨는 지난 3월9일에 A씨와 결혼했다가 약 두 달 만에 참변을 당했습니다. 이날 경기 김포경찰서에 의하면 A씨는 경찰조사에서 "사고 당일에 영종도에서 지인들과 술을 마셨다"라고 했습니다. A씨는 한씨의 음주 여부에 대하여서는 "보지 못했다"라고 진술했습니다. 앞서 한씨는 지난 5월 6일 오전 3시52분경에 경기 김포시..

    Read more
  • 90년대 얼짱 박가영 자살?

    Category 생활정보 on 2019. 5. 16. 03:36

    90년대 얼짱 박가영 자살? 90년대 후반 그리고 2000년대 초반까지 얼짱이라는 단어가 굉장히 유행을 했었습니다. 얼굴로 짱먹는 사람이라고 하는 뜻 인데요. 얼짱들로 드라마 가상캐스팅을 하기도하고 네티즌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가끔 그 사람들의 근황에 대해서 궁굼하여 검색도 해보았는데, 네이버에서 얼짱 박가영이 자살했다고 하는 연관검색어가 표시되고 있더군요. 그러나 인터넷에서 아무리 검색을 해보아도 얼짱 박가영이 자살을 했다고 하는 근거는 전혀 찾아볼 수가 없었습니다. 오히려 매우 잘 살고 있다고 하는 이야기들은 많이 있는데요. 당시에는 미니홈피라는 것이 있어서 많은 네티즌들이 얼짱 박가영 홈피에 놀러갔었던 기억이 납니다. 지금도 운영을 하고 있는지는 잘 모르겠지만요. 박가영의 경우에는 사진..

    Read more
  • 전 김포시의회 의장 의원 유승현 아내 살인 나이 부인

    Category 생활정보 on 2019. 5. 15. 22:43

    전 김포시의회 의장 의원 유승현 아내 살인 나이 부인 김포시 의회 전 의장인 유승현 나이 55세 씨가 아내를 살인한 혐의로 자진 신고했습니다. 5월 15일 김포경찰서측에서는 김포시의회 전 의장인 유 씨를 폭행치사 혐의로 체포했다고 밝혔습니다. 유 씨는 이날 오후 4시57분경 김포시 양촌읍에 있는 자신의 자택에서 아내 A 나이 53세 씨를 술병 등으로 수차례 폭행하여 숨지게 한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유 씨는 스스로 경찰에 전화하여 범행 사실을 알린 이후 현장에서 체포되었습니다. A씨는 얼굴 등 온몸에 멍이 들었던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더불어서 얼굴과 발등에는 일부 자상이 발견되었습니다. 유승현 씨는 경찰조사에서 "자신이 아내를 때려 죽였다"라고 시인했습니다. 이에 경찰은 유 씨를 상대로 자세한 경위에 대..

    Read more
  • 탤런트 박선영 이영범 외도녀 노유정전남편 이혼 김혜리

    Category 생활정보 on 2019. 5. 15. 04:42

    탤런트 박선영 이영범 외도녀 노유정전남편 이혼 김혜리 개그우먼으로 데뷔를 해서 다양한 방송활동을 해왔었던 탤런트 노유정씨는 1994년도에 탤런트 이영범과 결혼을 하며 대표적인 잉꼬부부로 알려지기도 했었습니다. 하지만 방송에 출연을 하고 전남편인 이영범과 4년동안이나 별거를 한 이후에 2015년 이혼을 하게 되었다고 알려지면서 노유정 이혼사유에 대하여 많은분들이 궁금해 하기도 했는데요. 이영범 노유정 이혼사유는 전남편의 외도였다고 합니다. 과거에 노유정은 인터뷰에서 남편 이영범 외도녀에 대하여 이야기 했던적이 있습니다. 결혼하고 첫째를 가졌을 당시에 노유정 전남편이 외도를 하였는데 이영범 외도녀가 노유정과 잘 아는사이의 동료 배우라고 밝혀서 큰 충격을 전하기도 했었습니다. 이영범 외도녀는 그 당시에 미혼이..

    Read more
  • 배우 임원희 이혼 전부인 전처 부인 나이

    Category 생활정보 on 2019. 5. 14. 23:15

    배우 임원희 이혼 전부인 전처 부인 나이 배우 임원희의 이혼 소식이 과거에 방송 미운우리새끼를 통해서 다시 한번 언급되었던 적이 있었는데요. 배우 임원희 나이 49세는 과거 2014년도에 나이차이가 10살이 나는 연하 아내 A씨와 이혼절차를 밟았다라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2011년도에 당시에 임원희 전부인 10세 연하 아내 A씨와 결혼식을 올렸었지만 아내와의 성격차이에 대해서 극복하지 못하고 별거 이후에 결국엔 이혼을 했었다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혼 사실을 공식적으로 발표를 하지 않았었던 이유에 대하여 배우 임원희 전아내 A씨를 배려하기 위해서 공개적으로 이혼 사실에 대해서 언론에 알리지 않았던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배우 임원희의 측근에 의하면 "배우 임원희 이혼사유와 이혼이유에 대해서는 구체적인 ..

    Read more
  • 박해미 황민 이혼 합희이혼 남편 전남편 나이

    Category 생활정보 on 2019. 5. 14. 12:56

    박해미 황민 이혼 합희이혼 남편 전남편 나이 뮤지컬 배우 박해미 나이 55세와 황민 나이 46세가 25년동안의 결혼생활에 마침표를 찍고 이혼했습니다. 박해미와 황민은 지난 10일 협의이혼에 전격합의했습니다. 두 사람은 원만하게 이혼을 하기로 했다라는 것 외에는 세부내용을 밝히지 않기로 했습니다. 박해미 황민은 작년 발생했던 음주운전 사망 사고 이후에 갈등을 겪어왔습니다. 황민은 작년 8월 27일 오후에 경기도 구리시 강변북로 남양주 방향 토평나들목 쪽에서 술에 취한 채로 스포츠카를 몰다가 갓길에 주차된 25톤 화물차를 그대로 들이받았습니다. 이 사고로 동승자 2명이 숨졌으며 다른 동승자 2명과 갓길에 서있던 화물차 운전자가 부상을 입었습니다. 사고 발생 당시에 황민의 혈중알코올 농도는 0.104%였으며 ..

    Read more
  • 차은우 동생 인스타 남동생 이동휘 친동생

    Category 생활정보 on 2019. 5. 13. 17:23

    차은우 동생 인스타 남동생 이동휘 친동생 안녕하세요에서 아스트로 차은우가 친동생에 대해서 각별한 애정을 드러낸 적이 있었습니다. 과거에 방송했었던 안녕하세요에서는 아스트로 차은우, 문빈과 그리고 배우 김응수, 개그우먼 김민경 등이 게스트로 출연했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는 8년 동안이나 대화를 나누지 않았다는 형제에 대한 사연이 소개되었는데 아스트로 차은우가 특히 집중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차은우는 "제 동생이 중국 유학 중이었는데 오늘 귀국을 했다. 마중은 못 나갔다"라고 하면서 울컥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이어서 그는 사연의 주인공 두 아들을 둔 어머니에게 "똑같이 사랑을 나눠 주시지만, 저도 형으로서 부모님이 형에게 조금 더 신경써줄 때가 있다는 것을 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면서 형에게는 "그만..

    Read more
  • 생활의 달인 원주 동치미 막국수 흥업매지막국수 이미순

    Category 생활정보 on 2019. 5. 13. 17:10

    생활의 달인 은둔식달 원주 동치미 막국수 흥업매지막국수 이미순 5월 13일 생활의 달인 은둔식당 동치미 막국수 달인 이미순 이번 주 생활의 달인 은둔식달 잠행단이 찾아간 곳은? 바로 고즈넉한 시골 풍경을 자랑하는 원주의 한 식당 입니다. 이곳에 사계절을 막론하고서 손님들의 발길을 사로잡은 메뉴가 있다고 합니다. 바로 남다른 중독성을 자랑한다는 이미순 달인 표 막국수 입니다. 그 맛의 비밀은 특별한 육수에 있다고 하는데요. 개운하고 깔끔한 맛을 내기 위하여 조갯살과 오이즙 그리고 특제 간장을 사용하여 동치미 육수를 만든다고 합니다. 이뿐만이 아니라 깊이가 남다르다고 하는 비빔 양념장은 더덕으로 만들어서 담백함이 일품이라고 하는데. 최고의 맛을 위하여 최상의 노력을 멈추지 않는다고 하는 달인을 만나봅니다. ..

    Read more
  • 생활의 달인 강동구 천호동 시금치 피자 달인 풀팬 가격 조성인

    Category 생활정보 on 2019. 5. 13. 16:47

    생활의 달인 강동구 천호동 시금치 피자 달인 풀팬 조성인 5월 13일 생활의 달인 시금치 피자 달인 조성인 바야흐로 피자 토핑의 홍수 시대 입니다. 너도나도 다양한 피자 토핑들을 자랑할 때, 오직 반죽과 그리고 생시금치로 승부를 걸었다는 이가 있습니다. 바로 조성인 달인이 그 주인공 입니다. 달인의 피자는 쫄깃한 반죽과 생시금치 그리고 속의 재료들이 어우러져 상큼하면서도 남다른 풍미를 자랑한다고 합니다. 특히 맛의 핵심인 도우 반죽은 특제 쌀 향신료로 숙성하여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맛이 일품이라고 하는데. 과연 그 비결은 무엇인 것일까? 맛의 정점에 서기 위하여 오늘도 최선을 다한다고 하는 시금치 피자 달인의 이야기를 들어봅니다. 생활의 달인 강동구 천호동 시금치 피자 달인 조성인 풀팬 주소 위치 ..

    Read more
  • 생활의 달인 명란 바게트 장희원 오베르망 가격 주소 위치

    Category 생활정보 on 2019. 5. 13. 16:37

    생활의 달인 명란 바게트 장희원 오베르망 가격 주소 위치 5월 13일 생활의 달인 명란 바게트 달인 장희원 일식과 한식 할 것 없이 다양한 요리들의 정점을 찍어주는 만능 재료 명란. 이번에는 바게트와 만났습니다. 좀처럼 보기가 힘든 조합으로 온 동네방네를 떠들썩하게 만든 이는 바로 명란 바게트 달인 장희원 달인 입니다. 특유의 비린 맛은 하나도 없으며 깊은 풍미와 남다른 식감을 자랑한다고 하는 이 집의 명란은 북어 묵으로 한 번 그리고 콩나물로 두 번, 달인만의 비법 얼음으로 무려 세 번의 숙성과정을 거친다고 합니다. 그뿐만이 아니라 부드러움이 살아있다고 하는 수제 바게트에도 비밀이 숨어있었는데. 하나의 빵을 위하여 자신의 청춘을 내 건 청년 달인이 공개됩니다. 생활의 달인 명란 바게트 가격 주소 위치 ..

    Read more
  • 젝스키스 젝키 강성훈 비투비 차은우 외모 비하 논란

    Category 생활정보 on 2019. 5. 13. 13:15

    젝스키스 젝키 강성훈 비투비 차은우 외모 비하 논란 가수 젝스키스 전 멤버 강성훈이 후배 아이돌들 외모 비하 논란에 휩싸였습니다. 5월 12일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 등을 통하여 강성훈 망언이라고 하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습니다. 해당 영상에는 강성훈이 후배 아이돌 외모에 대해서 비하하는 내용이 담겨 있었습니다. 강성훈은 팬들과의 대화도중에 특정 아이돌을 언급하며 외모 비하를 서슴지 않았습니다. 영상 속에 강성훈은 "내 키가 조금 더 컸으면 좋겠다. 키 크는 수술은 왜 안 나오는 거냐. 8cm 정도만 컸으면 하는데, 8cm만 더 크면 자신 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어서 "요즘 아이돌들이 못생긴 것 같다. 샵에서 보면 정말 더럽게 못생겼더라. 피부도 더럽고 못생겼다. 누구라고는 특정 지을 수 없지만, 동..

    Read more
  • 기안84 장애인 희화 비하 공개사과 요구

    Category 생활정보 on 2019. 5. 11. 01:28

    기안84 장애인 희화 비하 공개사과 요구 장애인 인권단체 '전국장애인차별철폐연대'가 만화가 기안84가 연재 중에 있는 만화에서 청각장애인을 희화화했다면서 공개사과할 것을 요구했습니다. 전장연은 10일 오후에 공식 홈페이지와 SNS등을 통하여 기안84의 만화 '복학왕' 속 한 장면을 캡처했던 사진과 함께 '작가 기안84의 작품 속에 청각장애인 비하 표현에 대하여 전국장애인차별철폐연대의 입장'이라고 하는 제목의 입장문을 게재했습니다. 공개된 사진에서는 청각 장애인 여성 캐릭터가 닭꼬치를 사먹는 모습이 담겼습니다. '닥꼬티 하나 얼마에요?'라고 말을 하는 부분은 물론이고 캐릭터의 속마음까지 어눌한 발음으로 묘사했다는 것이 문제가 되었습니다. 해당 캐릭터가 닭꼬치에 소스를 뿌리고 있는 장면에서는 '마이 뿌뎌야디..

    Read more
  • 배우 탤런트 조수현 수면제 자살 소동 나이

    Category 생활정보 on 2019. 5. 10. 12:00

    배우 탤런트 조수현 수면제 자살 소동 나이 배우 조수현 나이 36세가 극단적인 선택을 시도했지만 다행히 생명에는 큰 지장이 없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10일 서울 강남경찰서에 의하면, 전날 오후 11시 23분경에 "조수현이 자살을 암시하는 내용이 담긴 문자메시지를 보냈다"라고 하는 신고가 접수되었습니다. 신고한 사람은 그의 친동생이었습니다. 동생의 신고를 받고서 그의 자택에 출동했던 경찰은 수면제를 먹고서 쓰러져 있는 그를 발견했습니다. 그는 곧바로 병원으로 옮겨져서 치료를 받았으며, 현재는 생명에 지장은 없는 상태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경찰 관계자에 의하면 극단적인 선택을 시도하게 된 배경에 대해서는 개인적인 부분인 만큼 따로 묻진 않았다고 전했습니다. 한편, 조수현은 월드미스유니버시티 3위 그리고 ..

    Read more
  • 남궁민 여자친구 진아름 쌍둥이 모델 진다운

    Category 생활정보 on 2019. 5. 10. 02:19

    남궁민 여자친구 진아름 쌍둥이 모델 진다운 5월 9일에 방송한 해피투게더4의 '눈이 부시네' 특집에서는 노주현을 비롯하여 정영숙, 강남, 민우혁 그리고 윤태진, 진아름이 출연하여 입담을 과시했습니다. 이날 진아름 나이 24세는 3년째 공식연인 남궁민에 대하여 "먼저 다가왔었다"라고 언급했습니다. 이어서 그는 "사적인 자리에서 처음으로 만나서 '남자친구 있느냐' 그리고 '형제관계는 어떻게' 등의 질문을 했었다"라고 말해서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이어서 그는 "나는 전혀 관심이 없었고 부담스러웠다. 이후에 애프터 신청을 하셔서 또 보게 되었는데 솔직하고, 돌직구고 그리고 순수하시더라"라고 연인 남궁민에 대한 매력을 전파했습니다. 진아름은 남궁민의 사랑 고백에 대하여서도 말했습니다. 그는 "'나는 너가 정말 좋..

    Read more
  • 걸그룹 비돌스 서이 탤런트 여배우 한지성 인스타 나이

    Category 생활정보 on 2019. 5. 8. 15:40

    걸그룹 비돌스 서이 탤런트 여배우 한지성 인스타 나이 2010년 데뷔 걸그룹 비돌스 서이 근황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걸그룹 비돌스는 '여자 DJ D.O.C'를 표방하면서 2010년 디지털 싱글 앨범 'Disco Town'으로 데뷔했습니다. 이후에 승주와 태윤 두 멤버가 탈퇴하면서 활동을 중단한 바가 있으며 예원과 서이가 새로운 멤버로 합류하여 활동을 이어갔습니다. 서이는 최근에 한지성이라는 본명으로 방송 아침드라마와 연극, 영화 등에서 활발히 활약 중 입니다. 한지성 나이 28세는 2016년도 드라마 '끝에서 두번째 사랑' 그리고 2017년 '해피시스터즈'에 출연했습니다. 또한 영화 '로봇, 소리', '달밤체조 2015'에 단역으로 출연하였으며 2019년도에 개봉했던 영화 '원펀치'에서 조연 여배..

    Read more
  • 차화연 딸 차재이 나이 아버지 이혼 전남편 최대현 아빠

    Category 생활정보 on 2019. 5. 7. 09:31

    차화연 딸 배우 차재이 나이 아버지 이혼 전남편 최대현 아빠 배우 차화연 딸 차재이가 방송에 출연하여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5월 6일에 방송되었던 문제적 남자에 출연한 배우 차재이는 2세 배우라는 점과 뛰어난 미모 그리고 NYU 입학과 조기졸업 등으로 주목받았습니다. 차재이는 "어머니가 내가 배우라는 것을 어디 가서 말씀 안 하고 다니신다. 제가 배우 생활을 할 때 어머니가 배우라는 것이 득보다 실이 많을 거 같다고 하셔서 말씀을 안 하신다"라고 말했습니다. 차화연은 딸이 자신의 뒤를 이어서 배우의 길을 걷는 것에 대해서 우려가 많았다고 합니다. 차재이는 "반대하시면서 너무 많이 우셨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어서 "이 직업은 감당해내야 할 것들이 너무 많은데 다시 생각해보라고 하셨었다. 근데 그때 너무나..

    Read more
  • 황하나 아버지 직업 그알 마약 연예인 리스트

    Category 생활정보 on 2019. 5. 6. 19:31

    황하나 아버지 직업 그알 마약 연예인 리스트 마약 투약 및 마약공급의혹에 휩싸이고 있는 남양유업 창업주 외손녀 황하나 나이 31세가 평소에 지인들에게 경찰 고위인사와의 인맥들을 과시하고 부모의 권력을 자랑했던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라디오 김현정의 뉴스쇼에서는 남양유업 창업주 외손녀 황하나의 마약 투약 공급 의혹을 보도했던 박창민 일요시사 기자가 출연하여 황씨와 지인의 대화가 담겨 있는 음성파일을 공개했습니다. 박 기자는 앞서 지난 2일에 황씨와 지인이 나누었던 카카오톡 대화 내용을 보도한 바가 있습니다. 공개된 대화에 의하면 황씨는 2015년 12월에 어머니와 심하게 다투었다면서 지인에게 "사고 치니까 어머니께서 화나서.. 그러면서 뒤처리는 다 해주신다. 사고치고 다니니까 어머니는 내가 미운 거지 뭐....

    Read more
  • 티아라 전보람 나이 엄마 이미영 아빠 전영록 딸

    Category 생활정보 on 2019. 5. 6. 15:13

    티아라 전보람 나이 엄마 이미영 아빠 전영록 딸 티아라 출신 배우 전보람 나이 34세가 "결혼 생각이 없다"라고 결혼관을 밝혔습니다 5월 6일에 방송한 좋은 아침에서는 배우 이미영과 전보람 모녀가 방송 최초로 동반 출연하여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이미영은 "저는 보람이가 빨리 결혼하는 것을 원하지 않았다. 자기 생활을 즐기다가 갔으면 했다"라고 딸의 결혼에 대한 자신만의 소신을 밝혔습니다. 이어서 이미영은 "눈 깜짝하고 났더니 30살을 훨씬 넘었더라. 지금은 빨리 갔으면 좋겠지만 본인은 갈 마음이 없는 것 같다"라고 밝혔습니다. 이에 전보람은 "결혼할 생각은 없는 것이 아니라 할 일이 많아서 바빠서 그렇다"라고 답했습니다. 또 이미영은 전보람을 포함하여 두 딸 전보람, 전우람에 대해서 "저에게는 없..

    Read more
  • 버닝썬 화장품 jm솔루션 30대 여배우 한효주? 정은채?

    Category 생활정보 on 2019. 5. 5. 13:23

    버닝썬 화장품 jm솔루션 30대 여배우 한효주? 정은채? 클럽 버닝썬 김상교 씨의 폭행이 있었던 그 날에 "JM 솔루션"의 회식자리가 있었다고 합니다. 5월 4일에 방송 되었던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는 ‘황하나와 버닝썬 VIP들의 은밀한 사생활 편이 전파를 탔습니다. 버닝썬의 한 관계자에 의하면 "김상교가 폭행을 당한 날에 버닝썬에 협찬을 해주었던 화장품 브랜드의 회식자리가 있었는데 버닝썬 VIP 스무 테이블을 정도를 다 예약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어서 "그 자리에는 30대 여배우 A씨도 있었는데 야광봉을 가지고서 인사하는 사람들 얼굴을 다 치더라. 반갑다고 하면서 얼굴을 때리고 맞는 사람들은 40~50대였다. 눈 상태가 달랐었다. 충혈이 많이 되어 있었다. 침을 엄청 많이 흘렸다"라면서 마약 의혹을 제..

    Read more
  • 김언중 김승현 드라마 하나뿐인내편 마지막회 아버지

    Category 생활정보 on 2019. 3. 27. 23:42

    김언중 김승현 드라마 하나뿐인내편 마지막회 아버지 탤런트 김승현이 김승현 아버지 김언중 씨와 함께 드라마 하나뿐인 내편에 특별출연한 것을 인증했습니다. 김승현은 지난 17일에 김승현 인스타그램에 아버지 김언중 그리고 유이와 함께 드라마 촬영을 하고 있는 사진을 올렸습니다. 김승현은 이에 대하여 "광산 김씨 패밀리. 유이 씨도 광산 김씨였다"라고 설명하였습니다. 이날에 살림남 김언중 김승현 부자는 드라마 하나뿐인 내편 마지막 회에 특별출연했는데요. 두 사람은 각각 수정의 오빠와 아버지 역할을 맡았습니다. 수정은 장다야 남편 왕이륙의 불륜 상대입니다. 해당 방송에서 탤런트 김승현이 왕이륙이 유부남이라는 사실을 알게 되자 "내 동생과 바람을 펴?"라고 하면서 멱살을 잡았습니다. 김아버지 김언중 씨는 왕이륙에게..

    Read more
  • 가수 춘자 싸움 인스타 황하나 나이

    Category 생활정보 on 2019. 3. 27. 23:31

    가수 춘자 싸움 인스타 황하나 나이 지난 3월에 방송했던 비디오스타에서는 싸움의 전설 특집으로 코미디언 조혜련과 함께 가수 춘자, 디바 비키, 베리굿 태하가 출연했었습니다. MC 박소현이 "걸그룹 중에서 싸움 1위는 누구냐"라고 질문하자 가수 춘자 나이 41세는 한치의 망설임 없이 카라 멤버였었던 구하라를 꼽았는데요. 춘자는 과거에 연예인 복싱 프로그램에서 만났었던 구하라에 대해 회상하면서 "카라를 보고 아이돌에 대하여 '요정요정'한 이미지들이 전부 다 깨졌다. 내가 붙었던 사람들이 김나영과 정주리, 김새롬이었는데 세명 전부 다 구하라한테 안 됐다"라고 말했는데요. 이어서 "맞으면 더 승부욕이 있더라"라고 덧붙이기도 했습니다. 이를 들은 비키도 동의하였습니다. 비키는 "구하라를 과거에 '강심장'에서 만났..

    Read more
  • 이매리 미투 리스트 페이스북 폭로 나이 카타르

    Category 생활정보 on 2019. 3. 26. 17:42

    이매리 미투 리스트 페이스북 폭로 나이 카타르 카타르에서 거주 중에 있는 방송인 이매리 나이 48세가 국내로 귀국하여 이매리 미투 리스트 폭로 기자회견을 하겠다고 예고했습니다. 이매리는 국내에서 방송 활동을 하고 있었던 과거에 정계, 재계, 학계 인사들로부터 술 시중 강요와 함께 성추행 등을 당했다고 주장했는데요. 이매리는 지난 3월 17일 오후에 페이스북에 올렸었던 글에서 방송인 출신 정치인 A씨와 그리고 대기업 임원 B씨 또한 모 대학 교수 C씨 등을 언급했었습니다. 그는 특히나 C씨를 향하여 "당신은 죄의식도 없는 악마다. C씨가 출세를 하기 위해서 술 시중을 들라 했었다"라고 폭로했습니다. 이어서 "C씨가 부모님 임종까지도 모독을 했다. 상을 치르고 온 사람에게 한마디의 위로의 말조차 없이 너 돈..

    Read more
  • 생활의 달인 나주 생고기비빔밥 달인 김남모 왕곡가든 은둔식달

    Category 생활정보 on 2019. 3. 25. 18:08

    생활의 달인 나주 생고기비빔밥 달인 김남모 왕곡가든 은둔식달 3월 25일 생활의 달인 은둔식달 나주 생고기비빔밥의 달인 김남모 전국에 보석처럼 숨겨져 있는 달인을 발굴하기 위해서 생활의 달인 프로젝트. 이번 주에 은둔식당 잠행단이 찾아가 본 식당은 전라남도 나주시에 위치하고 있는 한 식당 입니다. 한적한 시골마을에 있는 달인의 가게를 들어서는 순간에 마치 동네사람들이 전부 모인 것처럼 북새통을 이루고 있었습니다. 이렇게 많은 손님들이 이 집에 꾸준하게 러브콜을 보내고 있는 이유는 바로 이 식당의 생고기비빔밥 때문이라고 하는데요. 그때그때 바로 무친다는 싱싱한 나물들과 달인의 손으로 만드는 특제 고추장 양념이 완벽한 조화를 이룬다고 하는데요. 먹는 손님마다 극찬을 아끼지 않는 고추장 양념 속에는 김남모 달..

    Read more
  • 생활의 달인 부산 쟁반 밥상 배달 달인 최일순

    Category 생활정보 on 2019. 3. 25. 17:50

    생활의 달인 부산 쟁반 밥상 배달 달인 최일순 3월 25일 생활의 달인 쟁반 배달의 달인 고흥식당 최일순 부산 자갈치 신동아시장에 위치하고 있다는 한 식당. 이곳에 보는 순간에 입을 벌어지게 만드는 놀라운 능력을 가지고 있는 달인이 있다고 하는데요. 바로 음식들이 가득 담긴 쟁반으로 탑을 쌓아서 배달을 하는 쟁반 배달의 달인 최일순 달인이 오늘의 주인공 입니다. 이른 새벽시간에 가게에 도착하여 음식 준비들을 하면서 하루를 시작하는 최일순 달인. 아침 배달이 시작이 되면 달인만의 범상치 않은 능력이 발휘가 된다고 합니다. 먼저 머리 위에 수건을 올린 다음에 음식 그릇들이 가득 차 있는 쟁반 여섯 개를 가뿐하게 머리 위에 얹어 놓습니다. 보통 사람이라면 쟁반을 잡은 상태로 걷는 것조차도 어려울 텐데, 두 손..

    Read more
  • 생활의 달인 인천 콩고물꽈배기 달인 율교베이커리 가격 전율교

    Category 생활정보 on 2019. 3. 25. 17:36

    생활의 달인 인천 콩고물꽈배기 달인 율교베이커리 가격 전율교 3월 25일 생활의 달인 콩고물꽈배기의 달인 전율교 인천 남동구에 위치하고 있다는 한 빵집. 이곳에서는 내놓기가 무섭게 동난다고 하는 소문난 꽈배기가 있다고 하는데요. 바로 콩고물이 겉에 잔뜩 묻어 있는 일명 콩고물꽈배기 라고 합니다. 이 꽈배기를 만든 달인은 바로 콩고물꽈배기 달인 전율교 달인. 전율교 달인의 꽈배기에는 특이하게 물이 한 방울도 들어가지 않지만 달인만의 비법을 통하여 만들어내면 부드러우면서 동시에 쫄깃한 식감을 자랑한다고 하는데요. 또한 겉에 묻히는 콩고물은 너무 달지 않으면서도 굉장히 고소한 맛을 자랑하여 남녀노소 모두에게 인기라고 합니다. 달인만의 맛의 비결은 세 가지의 빵 반죽에 있었습니다. 먼저 단호박 속에 고구마를 잘..

    Read more
  • 제보자들 오피스텔 70억 이중계약 사기 사건 자매 전세금

    Category 생활정보 on 2019. 3. 25. 17:09

    제보자들 오피스텔 70억 이중계약 사기 사건 자매 전세금 3월 25일 제보자들 세입자와 임대인 모두 속인 70억 전세금 사기 사건의 전말 부동산에서 받은 전세 계약서는 알고 보니 모두 가짜였다? 지난해 10월에 신혼집을 찾고 있던 박주연 씨 부부. 최근에 전세가 귀하다보니 오랜 시간 발품을 팔아서 집을 알아보고 있던 끝에 한 부동산을 통하여 전세 8000만원의 오피스텔을 계약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런데 문제가 발생한 것은 지난 2월경에 퇴근 이후 문 앞에 놓여진 쪽지 하나를 발견했다고 하는 주연씨. 쪽지를 남겼던 사람은 다름이 아닌 주연씨가 살고 있었던 오피스텔의 집 주인이었는데요. 그런데 집 주인과 통화에서 주연씨는 놀랍게도 뜻밖의 이야기를 듣게 되었습니다. 해당 오피스텔의 월세가 세 달이나 밀려서 ..

    Read more
  • 오가희 심민지 강남패치 심미영 루머 우연희

    Category 생활정보 on 2019. 3. 19. 19:12

    오가희 심민지 강남패치 심미영 루머 우연희 배우 우연희가 자신이 조성민 부인이라고 하는 루머에 대하여 대응을 했습니다. 1988년도에 영화 '팁'이라는 작품으로 데뷔를 하여 큰 인기를 끌기도 했던 우연희가 최근에 인터넷에 퍼지고 있는 여러가지 각종 소문들에 대하여서 전혀 사실 무근이라고 일축하였습니다. 한 여성관련포털사이트에서는 탤런트 우연희가 조성민과 재혼했다는 심마담이라고 주장하는 글들이 나돌았었습니다. 우연희는 어느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이와 같은 소문들은 정말 너무나도 터무니가 없는 소문이라면서 해명을 하였습니다. 당시 보도에 의하면 우연희 씨는 남편과 그리고 10살과 9살의 두 아들과 함께 미국에서 거주를 하고 있었으며 둘째 아이의 병원 치료를 하기 위하여 국내로 두 아이를 데리고서 입국을 했..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