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Content

    티스토리 뷰

    샾 이지혜 남편 재혼 직업 제왕절개 출산 임신

    반응형



    샾 이지혜 남편 재혼 제왕절개 출산 임신


    많은 사람들이 이지혜씨를 방송인으로 알고 계시는 것 같은데 그녀는 사실 가수 출신으로 과거에 서지영과 함께 혼성그룹인 샾의 멤버로 활동했었습니다. 가수 이지혜 서지영 불화로 인해서 해체한 이후 솔로로 전향하여 현재까지 꾸준한 활동을 해오고 있는데요.





    이지혜 나이는 1980년생 입니다. 이상민이 만든 샵의 멤버로 합류하여 가수로 데뷔하였습니다. 가수로 데뷔해서 큰 인기도 얻었지만 멤버와의 불화로 인하여 솔로로 전향한 이후에 거침없는 입담과 함께 통통튀는 매력을 보여주며 많은 사람들의 관심과 웃음을 주었던 그녀는 연기에도 도전을 하게 되었지만 발연기 레전드 영상이라는 흑역사를 남기게 됩니다.





    2017년도에 이지혜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결혼소식을 알렸습니다. 이지혜 남편 나이 는 3살 연상으로 알려졌으며 이지혜 남편 직업은 세무사라고 합니다. 소개팅을 통해서 만나게 되었고 이전에는 첫눈에 반하는 사랑을 했었다면 지금 남편은 시간을 가지고 만나면 만날수록 더 사랑에 빠지게 되었다고 하네요.


    인터넷에 이지혜 남편 재혼 이라는 루머가 있는데요. 이 내용은 과거에 그녀가 라디오에 출연해서 본인은 초혼이지만 남편이 초혼이 아니라도 상관없다라고 하는 말은 한적이 있었는데 여기서부터 루머가 생성이 되었던 것 같습니다. 이 내용에 대해서는 정확히 밝혀진 것은 없습니다.





    이지혜는 최근 5주 출산 휴가를 마치고 오후의 발견 이지혜입니다 DJ로 컴백했습니다.


    이지혜 딸 태리 양의 근황도 알렸는데요. 이지혜는 "태리는 태어난 지 이제 37일 되었다. 그런데 벌써 2살이라더라. 엄마로서 미안한 면이 없지 않다"라고 털어놨습니다. 이지혜 제왕절개 출산에 대해서도 "출산 전에 선배 엄마 청취자분들께서 '만삭일 때가 가장 행복할 것이라고. 낳으면 지옥을 경험하게 될 것이라고' 조언을 해주셨다. 그 말씀이 딱 맞더라"라고 육아 고충을 토로했습니다. 이지혜는 "매일 2~3시간마다 유축을 하면서 '이게 누구를 위한 짓인가'라는 생각을 한다. 육아 노고를 너무나도 잘 알고 있기 때문에 워킹맘 청취자 여러분들을 위로해드리고 싶다"라고 말했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