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Content

    티스토리 뷰

    문에스더 학교 대학 인스타 아빠 문단열 문이슬 아내

    반응형



    문에스더 학교 대학 인스타 아빠 문단열 문이슬 아내


    스타 영어강사 문단열 딸 문에스더가 방송에 출연해서 문에스더 아빠 문단열씨에 대한 관심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문에스더 나이는 1995년생으로 올해 25세 입니다. 뛰어난 노래 실력과 개인기를 통해서 국내 3대 기획사인 SM, YG, JYP를 모두 다 섭렵한 유튜브 동영상으로 큰 인기를 끌었으며 최근에는 방송 요즘애들에 출연해서 역대급 노래실력과 댄스 실력을 선보여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이날 '흉내 장인'으로 유튜브를 비롯하여 인스타 스타에 등극했다는 문에스더의 끼 넘치는 영상이 공개되었습니다. 스타 영어강사 딸 답게 그는 영어를 비롯하여 각종 외국어를 유창하게 구사해서 주위를 감탄하게 만들었습니다. 문에스더 학교 대학에 대해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한 기사를 캡쳐하여 자신의 학력이 잘못 적혀 진 내용을 꼬집으면서 "문에스더 연세대X 성신여대O 졸업X 휴학O 입니다"라고 적었습니다.





    문에스더 아빠 문단열 나이는 1964년생으로 올해 55세 입니다. 문단열 강사는 서울에서 태어나서 경기도 광주와 인천, 경기도 수원 그리고 충청남도 공주, 전라북도 전주에서 잠시 유년기를 보냈던 적이 있으며 이후에 서울 귀환을 거쳐 충청남도 대전에서 잠시 청소년기를 보냈습니다.


    1983년도에 서울 연세대학교 신학과에 입학하여 4년 후에 1987년 2월에 연세대 신학과를 24세로 학사 학위했으며 같은 해 1987년도 3월에서 1990년 5월까지 3년 2개월동안 군 복무후 전역했습니다. 1991년도 이후에 EBS 한국교육방송공사 영어 강사 1세대로 이름을 알렸습니다.





    문단열 아내에 대해서는 문단열이 군 복무 시절이던 1988년도에 대학 시절 교제했던 영어 강사 김애리씨와 결혼하여 현재는 슬하 2녀 인데요. 1989년 장녀 문이슬 득녀했고, 1995년 차녀 문에스더 득녀 했습니다. 그는 배우 이대연의 연세대 신학과 동기로 알려져 있으며 배우 우현, 안내상과는 연세대 신학과 1년 선배이기도 하다고 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