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Content

    티스토리 뷰

    가수 휘성 빳다 인스타 논란 본명 나이

    반응형



    가수 휘성 빳다 인스타 논란 본명 나이


    가수 휘성 빳다 발언에 논란이 일자 휘성 인스타를 비공개로 전환했습니다.


    휘성은 2월 1일 휘성 인스타그램에 "글 삭했습니다. 이제 풍자든지 장난이든지 사진이나 공연 영상만 올릴게요. 자주 불편하게 해드려서 죄송합니다"라고 하는 글을 게재했습니다. 일종의 사과글 입니다.





    해당 글을 쓰게 된 이유에 대해서는 앞서 휘성이 적었던 글이 네티즌들의 불쾌감을 유발했기 때문인데요. 휘성은 가수 웰(WELL)의 공연 연습 영상을 올리면서 "빳다 몇 대 치면 이거보다는 잘 부르겠지"라고 적었습니다. 웰은 휘성의 독립 레이블 리얼슬로우컴퍼니 소속의 첫 여성 아티스트 입니다.


    글이 게재된 직후에 한 네티즌은 "장난이라도 빳다라니 뭐라니 요즘 뉴스 보면 그런 말 못하실 텐데"라고 댓글을 남겼으며 휘성은 "뉴스 보고 하고 있습니다"라고 답했습니다. 이외에도 휘성은 많은 팬들의 염려에 대수롭지 않은 듯이 대응했습니다.





    하지만 경솔했다고 하는 비판들이 이어지자 휘성은 "무식이 통통. 냄새난다. 역겨워서 죽겠다. 그래 응원한다. 파이팅"이라면서 추가로 적었습니다. 이내 해당 글은 삭제 되었습니다.


    포털사이트 속에 휘성의 연관검색어에도 '빳다'가 올라와 있고 온라인 사이트 및 SNS을 타고서 논란이 가속화되자 휘성은 사과글까지 삭제했으며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도 비공개로 전환했습니다. 휘성 본명은 최휘성이며 휘성 나이는 38세 입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