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Content

    티스토리 뷰

    아이돌 아버지 셰프 트와이스 정연 아빠?

    반응형



    아이돌 아버지 셰프 트와이스 정연 아빠?


    유명 여성 아이돌의 아버지로 유명 셰프로 알려져 있는 A씨가 운영하는 식당의 직원을 성폭행했다고 하는 고소장이 접수가 되어서 경찰이 수사에 나섰습니다. 






    지난주 1월 10일에 경기 남양주경찰서에 의하면 "작년에 식당에서 직원으로 일을 하다가 셰프에게 성폭행을 당했었다"라고 하는 내용으로 고소장이 접수되었다고 합니다. 고소장에는 피해 여성이 작년에 가게에서 상습적인 성폭력 및 폭행을 당했었다고 하는 내용들이 담긴 것으로 전해져서 네티즌들에게 큰 충격을 안겼습니다. 


    특히 A씨는 유명 아이돌 아버지 셰프로 소개되어서 방송까지 출연했었던 인물로 밝혀졌는데요. 이러한 상황 탓에 뚜렷한 정황 등이 공개 된 사건이 아님에도 불구하고 벌써부터 여론 관심이 뜨겁습니다.





    여론의 갑론을박도 거센 상황인데요. 아직 진상 조사가 다 밝혀지지도 않은 사건에 대하여 섣부르게 판단해서는 안 된다는 의견과 충격이라고 하는 입장 등 여러 의견들이 오고가고 있는 상황입니다. 특히나 해당 아이돌 찾기에 나서는 사람들의 댓글도 심심치 않게 볼 수 있어서 심각한 2차 피해가 우려가 되는 상태입니다. 해당 기사의 댓글을 살펴보면 트와이스 정연 아버지를 언급하고 있는 네티즌들이 굉장히 많은 것을 볼 수 있는데요. 정확하지 않은 사실에 대하여 서는 언급을 자제할 필요가 느껴지고 있습니다. 


    현재 조사 중에 있는 사건인 만큼 "유명 아이돌 아버지 셰프"라고 하는 타이틀로 인해서 또 다른 피해자가 발생하게 되는 것은 아닌지 걱정의 시선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