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Content

    티스토리 뷰

    마마무 화사 담배 이효리 드레스 선물 본명

    반응형



    마마무 화사 담배 이효리 드레스 선물 본명


    지난해 마마에서 마마무 화사 과감한 수트의상으로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 무대 직후에는 한국의 니키미나즈라고 하는 찬사도 있었지만 무대 의상이 다소 선정적이었다고 하는 지적이 대부분이었고 온라인 커뮤니티들을 뜨겁게 달구기도 했었습니다. 이와 함께 마마무 화사 담배 목격담으로 큰 화제가 되었던 적도 있었습니다.





    위 사진은 어느 커뮤니티 목격담으로 게시글이 올라오면서 이슈가 되었습니다. 당시에 해당글에는 화사가 차에서 내리는 모습을 찍었는데 차에서 내려서 차 뒤에서 담배를 피었다고 하는 글을 올렸습니다. 그모습을 같이 보았던 딸은 그 모습을 보고서 화사가 이제 싫다고 하기도 했다고 하는데요. 화사가 담배 피는 장면의 사진은 없었지만 목격담의 글로 진실여부를 확인하기에는 다소 무리가 있어보입니다. 참고로 마마무는 지난 2017년도에 보건복지부가 주최했던 금연 장려 캠페인 공연을 했던 적이 있는 것으로 보아서 화사의 담배 목격담의 진실은 그저 루머인 것 같습니다.





    마마무 화사 나이 1995년생으로 올해 25살입니다. 마마무 화사 본명은 안혜진이며 전북전주가 고향이라고 합니다. 같은 멤버인 마마무 휘인과는 중학교 1학년때부터 절친이었다는데요. 방송에서 티격태격하는 모습들을 자주 보여주기도 합니다. 2017년도에 음악방송 1위를 차지했었을때 1위 공약으로 라면을 먹는 모습도 보여주었는데 뜨거워서 그대로 뱉는 모습이 연출되어서 큰 웃음을 보여주기도 했었습니다.





    최근에 화사는 마마무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블랙 드레스 퀸, 많은 팬 여러분들이 보고 싶어 하실 것이라고 생각했어요. 그래서 여기 이렇게 두고 갑니다. 또각 또각"이라고 하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화사의 매력을 100% 살려주는 이 드레스는 선배 이효리가 선물했던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라디오 스타에 출연했던 화사는 "2018 마마 무대 이후에 이효리 선배님에게 옷 선물을 받았었다. 제 무대를 인상 깊게 봐주시고 지인을 통해서 선물을 보내셨다. 정말 이효리 선배님 같은 선배가 되고 싶다"고 화사 이효리 드레스 선물에 대해서 밝힌 바가 있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