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Content

    티스토리 뷰

    영재발굴단 안지환 딸 멜로디데이 예인 딸 자랑, 한채영과 함께 영화배우에 도전 하는 성우 안지환?

    반응형




    성우 안지환 딸 멜로디데이 예인에 대하여 언급했습니다.


    9월 13일 방송하는 SBS '영재발굴단'에서는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천의 목소리로 수많은 사람들을 사로잡는 성우 안지환이 출연하여 이야기를 나눕니다.


    그동안 여러 외화들 속에서 유명 배우들의 역할을 도맡아서 목소리 연기를 해왔던 만큼, 성우 안지환은 스튜디오에서도 그 실력을 십분 발휘하여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습니다. 각종 TV 프로그램을 통해서 얼굴을 알리면서 얻게 되었던 "연예인 못지않은 성우"라고 하는 평가에 대하여서는, 세탁물을 가지고 가던 자신을 '세탁소 주인'으로 알아보는 사람도 있었다고 에피소드를 공개하여 웃음을 주기도 했습니다.





    안지환은 최근에 새로운 도전에 나섰습니다. 그는 개봉을 앞두고 있는 영화 '이웃집 스타'에서 배우 한채영과 함께 색다른 케미를 보여줄 예정입니다. 영화배우로서의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게 될 그는 베테랑 성우지만, 영화 촬영장에서 만큼은 그저 모든 것이 신기한 신인연기자였다면서 영화 촬영 소감을 전했습니다. 또한 그는 앞으로도 계속 연기에 도전해서 당당하게 '신인 연기자상'을 받고 싶다는 포부를 드러내냈습니다.





    한편 안지환은 딸바보 아빠의 면모를 보이기도 했습니다. 국민 성우인 아빠의 사랑을 듬뿍 받으면서 지금은 어엿한 아이돌 스타가 된 주인공은 바로 안지환 딸이 속해있는 걸그룹 '멜로디데이'의 멤버들 중에서 안지환 딸 예인 입니다. 아빠를 닮아서 끼가 넘치는 딸이 걸그룹으로 데뷔했지만, 안지환은 과거에 예인이 자신의 딸이라고 대중들에게 밝히지 않았습니다. 안지환은 그 이유에 대하여, 예인이 아빠의 후광에 힘입어서 성공하고 싶어하지 않았기 때문이라고 전했습니다.


    장르를 넘나들며 다채로운 목소리로 사랑을 받고 있는 국민 성우이자 딸 바보인 성우 안지환의 이야기는 9월 13일 SBS '영재발굴단'에서 공개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