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Content

    티스토리 뷰

    궁금한이야기 y 머리카락 기부 이현준 집착남

    반응형



    궁금한이야기 y 머리카락 기부 이현준 집착남


    3월 8일 궁금한이야기 y 머리카락 기부 천사의 가면을 쓴 남자 그가 머리카락에 집착한 이유를 묻다





    머리카락집착남 찾기 프로젝트


    그는 여성들의 머리카락을 모집했습니다. 소아암 환자들을 위해서 가발을 만드는 데 필요하다면서 SNS를 통하여 긴 머리를 기부할 여성들을 밤낮으로 찾아 나섰습니다. 파마머리든 염색 머리든지 마다하지 않고 오직 방금 자른 신선한 머리카락이 필요하다고 하던 그는 정작 여성들이 머리를 자르고 난 뒤에 돌연 연락을 끊고 잠적해 버렸습니다. 





    그의 기이한 행각들이 방송에 나간 이후에 궁금한 이야기 Y 제작진 앞으로 비슷한 피해를 입었다고 하는 여성들의 추가 제보가 빗발쳤습니다. 그 중에는 우리가 찾는 그 남자가 4년 전에 자신의 딸이 신고했었던 남학생인 것 같다고 하는 한 중년 여성의 제보도 있었습니다. 그녀의 딸은 어떤 일로 그를 신고했었을까? 이번에는 그 남자를 정말 찾을 수가 있는 것일까? 





    이현준 드디어 머리카락집착남을 만나다!


    머리카락 기부천사 이현준을 피해자들과 함께 경찰에 고소했던 궁금한 이야기 Y 제작진은 얼마 전에 사건을 담당하고 있는 수사관에게서 뜻밖의 연락을 받았습니다. 이현준이 스스로 전화를 걸어서 자수 의사를 밝혔다는 것 입니다. 그리고 궁금한 이야기 Y를 시청한 뒤에 자수를 결심했다고 하는 그가 우리의 카메라 앞에 섰습니다. 



    심지어 군 복무를 하고 있는 와중에도 이름과 수법을 바꿔가면서 계속 범행을 저질러왔다고 하는 남자. 그는 모든 것이 자신의 어떤 욕구 때문이라고 털어놨습니다. 자신조차도 이해할 수가 없는 이 증세를 고치기 위해서 정신과 치료까지 받았었지만 소용없었다면서 피해 여성들에게 보내는 사과문까지 준비해왔습니다. 과연 그 말을 다 믿어도 되는 것일까? 이번에야말로 그를 막을 수 있을까?


    이번 주에 방송하는 궁금한 이야기 Y에서는 SNS상에서 기부 천사 행세를 하면서 여성들을 농락해 왔던 그 남자의 실체와 지난 방송에서 미처 풀지 못했었던 그의 비밀이 공개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