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Content

    티스토리 뷰

    강다니엘 하성운 열애설 해명

    반응형



    강다니엘 하성운 열애설 해명


    해피투게더4 강다니엘 하성운 열애설이 일어났었다고 밝혔습니다.


    지난 15일에 방송되었던 해피투게더에서는 그룹 워너원이 게스트로 출연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워너원 하성운은 "전현무에게 고백을 받은 적이 있냐"라고 하는 질문에 "고백이라기 보다는 데뷔를 하기 전에 출연했던 프로그램에서 '뒤태가 예쁜 여자'로 제가 여장을 해서 나왔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어서 공개된 영상을 보았던 전현무는 "쟤가 너냐 기억난다. 그때 완전히 반했었다"라고 당시를 회상했습니다.


    하성운은 "지금 다시 보니까 거짓말이라는 것을 알게되었다. 이상형이 저라고 했었는데 지금은 키가 크신 분을 만난다"라고 말해서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이에 강다니엘은 "성운형이랑 같이 다니다가 뒤에서 누가 사진을 찍었다. 그 이후로 강다니엘 여자친구 있다라고 하는 소문이 돌았다. 너무 억울했다"라고 토로해서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