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Content

    티스토리 뷰

    황하나 버닝썬 마약 인스타그램 케일러 버클리

    반응형



    황하나 버닝썬 마약 인스타그램 케일러 버클리


    최근 버닝썬 사건이 이슈가 되고 있는 요즘 이런저런 많은 이야기들이 돌고 있는 것 같은데요. 네이버에 황하나 버닝썬 마약 이라는 키워드가 있어서 혹시 연관되어 있는 것이 아닌지에 대해서 찾아봤습니다. 우선 황하나 박유천이 준 선물들도 돌려주었다는 이야기도 있더라구요.





    박유천의 연인으로 알려졌었던 황하나가 인스타를 통해서 자신의 연애사를 공개했습니다. 


    황하나 인스타그램에 "뒤늦게 받은 이벤트 영상들" 이라고 하는 제목으로 여러 개의 동영상을 게재했습니다.

     

    영상 속에서 황하나는 기쁨을 감추지 못하는 얼굴을 하며 자신의 차 트렁크를 가리켰습니다. 트렁크 안에서는 분홍색 장미꽃이 빼곡히 실려 있었는데요. 꽃 위에는 걸린 플랜카드에는 "세상에서 하나가 제일 예뻐" 라고 하는 문구가 눈에 띄었습니다. 





    황하나가 받은 선물은 그뿐만이 아니었습니다. 오렌지 컬러가 트레이드 컬러인 명품 에르메스 가방이 포장되어진 상자가 곧이어 공개되었습니다. 동영상과 사진을 연달아서 게재하면서 선물을 준 이에 고마움과 사랑을 표했습니다. 


    황하나는 박유천과 열애 사실 공식 인정한 이후에 결혼식을 올리기로 했었지만 돌연 식을 취소해서 화제가 되었었죠. 당시에 황하나가 남양유업 창업주인 홍두명 명예회장의 외손녀라고 하는 사실이 여러 매체를 통해서 보도되기도 했었습니다. 



    황하나의 영상이 공개된 뒤에 많은 누리꾼들이 그의 SNS를 찾아서 질문 공세를 펼쳤습니다. 결혼을 취소했던 황하나가 연애를 잘 이어나가고 있는지가 큰 관심사였는데요


    황하나는 댓글을 통해서 "결혼 생각이 전혀 없다. 평생 안 할 것이다. 그냥 예쁘게 연애하고 멋지게 사는 것이 꿈이다"라면서 비혼 의지를 드러냈습니다. 


    그러면서 박유천에게 선물 받았다는 것으로 보이는 에르메스 가방도 돌려주었다는 이야기도 전했습니다. 많은 네티즌들이 그 이유를 궁금해하자 "힘든 사람들한테는 받기 싫다"라고 답해서 모두를 놀라게 했습니다. 





    그리고 황하나 버닝썬 황하나 마약 이라는 키워드에 대한 내용에 대해서 찾아봤는데 전혀 정보가 없습니다. 그저 근거 없는 루머 인 것 같은데요. 황하나 버클리라는 이야기도 있던데 이마저도 내용이 하나도 안나오더라구요. 케일러는 무엇인지 모르겠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