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Content

    티스토리 뷰

    연애의 맛 김보미 직업 승무원 인스타 나이

    반응형



    연애의 맛 김보미 직업 승무원 인스타 나이


    연애의 맛 김보미에 대해서 네티즌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지난주에 방송되었던 연애의 맛에서는 고주원 김보미 커플의 부산 데이트가 방송되었습니다.


    이날 고주원 김보미는 부산 송도로 해상케이블카를 타러 갔습니다. 이후에 김보미의 쌍둥이 동생과 만났습니다. 김보미 쌍둥이 동생은 "첫 방송 이후에 주변에서 두 사람 잘 어울린다고 그러니까 기분 좋았다. 너무 예쁘다"라면서 부러워했습니다.





    이에 고주원은 "첫 방송은 혼자 나갔었지만 두 번째는 보미 씨가 첫 등장 하는 것이 나가고 그것 때문에 걱정이 되어서 내려온 건 맞다. 어쨌든 방송이 파급효과가 어느 정도 있고 주위 사람들이 어떤 반응인지 경험해보지 않아서 잘 모른다. 그다음 날에 아침에 기사에 나고 검색어에 오르고 그래서 걱정이 되었다. 좋겠다가 아니라 놀라지는 않았을까. 그래서 그런 얘기를 한번 해보고 싶었다"고 마음을 털어놓기도 했습니다.


    특히 예고편에서는 연애의 맛 김보미가 취업 소식을 전하는 모습이 공개되었습니다. 김보미는 고주원과의 전화통화 중에 "제가 공부하고 있었던 회사에서 일하게 되었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방송 직후에 포털사이트의 실시간 검색어에는 "연애의 맛 김보미 직업, 나이" 등이 올라오면서 관심이 집중되었습니다. 김보미는 부산에 거주하는 일반인으로 연애의 맛 김보미 나이는 1992년생으로 28세다. 1981년생인 고주원 나이와 11세 차이입니다.


    연애의 맛 김보미 직업은 원래 선생님이었지만 현재는 어학공부 등을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김보미가 취업 소식을 전하면서 새로운 직업에 대해서 관심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김보미 직업 승무원이라고 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