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Content

    티스토리 뷰

    마이웨이 가수 이진관 아들 이태루나이 아내

    반응형



    마이웨이 가수 이진관 아들 이태루나이 아내


    2월 14일에 방송하는 인생다큐 마이웨이에서는 '인생은 미완성'의 가수 이진관 나이 59세가 출연합니다.


    1985년도에 '인생은 미완성'을 발표함과 동시에 세간의 화제를 일으키면서 큰 사랑을 받았던 가수 이진관. 하지만 그는 "노래가 히트한 뒤에 구설수에 오르면서 가수 생활이 거기서 아예 끝나버리게 되었다. 그 시대의 반짝이 가수가 되어버린 것이다"라고 회상합니다. 그 이후 한동안 그는 마이크 공포증과 대인 공포증을 앓았었다고 고백했습니다.





    이진관은 5년간의 열애 끝에 8살 연하의 아내와 결혼했습니다. 당시에 겨우 스물 다섯살이었던 아내는 경제적으로 어려웠었던 이진관을 대신하여 집과 혼수를 모두 마련해왔습니다. 하지만 부부에게 아이가 생긴 이후로 두 사람은 처가 살이를 결정했으며, 장인 어른은 이진관에게 제 2의 아버지가 되어주셨다고 합니다. "장인어른과 장모님께서 저희 친부모님보다도 저에게 너무 잘해주셨다. 저에게 특별한 분들이다"라고 감사한 마음을 표현하면서 "특히나 장인 어른은 치매와 싸우시는 와중에도 저의 이름만은 잊지 않을 만큼 사랑해 주셨다. 아버지 그 이상의 사랑을 받아왔다"라고 추억합니다.





    이진관 아들 이태루의 매니저 일을 자처하고 있습니다. 그의 아들 트로트가수 태루. 이진관 아들 태루와 신곡 현장에서부터 행사 무대까지 함께하면서 아빠이자 매니저로 쉴틈없이 바쁜 일상을 보내고 있습니다. 하지만 아들 태루는 "항상 함께 다니는 아버지의 존재가 그저 편하지만은 않다"라고 고백하기도 합니다.





    "저의 히트곡은 '인생은 미완성'이지만 내 인생은 완성으로 끝내고 싶다"라고 말하는 가수 이진관의 인생 이야기는 2월 14일에 방송하는 인생다큐 마이웨이에서 공개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