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Content

    티스토리 뷰

    전현무 한혜진 찌라시 허영지 언니 허송연 아나운서 바람?

    반응형



    전현무 한혜진 찌라시 허영지 언니 허송연 아나운서 바람?


    나혼자산다 전현무 한혜진 결별 의혹들에 대하여 해명을 '나혼자산다' 녹화장에서 했었습니다.


    작년 12월 10일에 전현무 한혜진의 소속사 측에서는 최근에 불거졌었던 한혜진 전현무 결별 의혹에 대하여 "두 사람의 결별설은 사실이 아니라는 것을 확인하였다"라고 밝혔는데요.


    같은날에 전현무 한혜진은 서울 상암동에 자리하고 있는 MBC 사옥에서 진행되었던 MBC '나혼자산다' 녹화 현장에 참석을 했었습니다.





    이날에 나혼자산다 녹화 현장에서 한혜진 전현무 두 사람 사이에 나오고 있는 결별 의혹에 대하여 짧게 의견을 전했다는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한 언론매체의 보도에 따르면 '나혼자산다' 녹화장 분위기는 평소와는 조금 달랐다고 합니다. 다소 무거웠으며 현장에 싸늘한기류가 흘렀었다고 하는데요. 전현무가 담당 PD와 따로 면담을 별도로 나누었기도 했다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특히나 한 관계자에 의하면 전현무 한혜진 결별 보도에 관해서 "기사에서는 '회식에도 두 사람이 회식자리에 번갈아서 나타났었다'라고 하는 말이 있었는데, 최근에 나혼자산다 모든 멤버들이 바빠서 따로 회식을 할 틈이 없었다. 이번 일로 인하여 두 사람이 더욱 부담스러운 상황이 되었다"라고 전하기도 했습니다.





    그러나 이 사건으로 인해서 인터넷 상에는 여러가지 말도 안되는 루머들이 돌고 있었습니다. 전현무 게이라고 하는 허무맹랑한 키워드도 있었으며 그리고 무슨 이유인지는 모르겠지만 전현무 허송연 아나운서가 포털사이트에 연관 키워드로 함께 올라와 있습니다. 허송연 아나운서는 카라 허영지 언니로 알려져 있습니다. 허영지 친언니가 왜 두 사람과 연관이 되어 있는지에 대해서는 정확한 내용이 전혀 없는 상황입니다. 그리고 전현무 바람을 폈다고 하는 이야기들도 꽤 많이 보이는데 당사자들은 이런 말도 안되는 루머들로 인하여 극심한 스트레스를 받았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