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Content

    티스토리 뷰

    산다라박 남자친구 필리핀 남친 나이 피오

    반응형



    산다라박 남자친구 필리핀 남친 나이 피오


    산다라박 나이 36세가 과거 필리핀 남자친구와 함께 찍은 사진이라는 게시글이 뒤늦게 화제입니다.


    인터넷에 "산다라박 필리핀 남친"이라고 하는 제목으로 공개되어진 20여장의 사진 속에서 산다라박은 필리핀계 혼혈로 보여지는 남자와 손을 잡고 있다거나 이마에 키스를 하는 등 다정한 모습의 사진들이 올라와 있는데요.





    사실 이 남자는 산다라박 남자친구가 아니라 필리핀 배우 "히어로 앤젤레스(Hero Angeles)라는 배우로 산다라박과 함께 ABS-CBN에서 방영한 연예인 발탁 서바이벌 프로그램 "스타 서클 퀘스트" 출신입니다. 그랜드 파이널에서 산다라박이 2위 그리고 히어로가 1등을 차지했습니다. 


    히어로는 영화 "당신 때문에"와 "이게 사랑이 될까요"에서 산다라박의 상대역으로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공개된 사진들은 2004년도 "당신 때문에"라는 로맨스 영화에 출연을 했었을 때 찍힌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두 사람은 당시에 'Herosan'커플로 불리면서 큰 인기를 끌었다고 전해집니다.





    이를 확인한 일부 네티즌들은 "사진 속에 남자는 필리핀에서 산다라박이 사귀었던 남자친구로 두 사람이 결혼을 한다는 보도가 있었다"라면서 두 사람의 열애설을 제기했습니다. 이러한 의혹이 일자 과거에 산다라박은 팬카페를 통해서 "그냥 친구사이일 뿐이다"라고 해명하기도 했습니다.


    필리핀 이민 2세로 알려진 산다라박은 2004년 초에 '스타 서클 퀘스트'를 통해서 데뷔한 이후에 "인간극장"에서 '필리핀의 보아'로 소개되면서 국내에 얼굴을 알리게 되어 데뷔하게 되었습니다. 





    필리핀 현지에서 영화와 드라마, CF는 물론이고 OST, 싱글음반을 내고서 가수로도 활동하기도 했던 그녀는 데뷔 3개월 만에 음반판매 그리고 연예인 인기순위 1위를 차지하기도 했습니다. '산다라박의 로맨스'라고 하는 쇼 프로그램에서 한류 드라마들을 소개하는 등 MC로서도 맹활약했습니다. 


    최근에는 산다라박 피오가 연애한다는 이야기가 있는데 이는 사실이 아닙니다. 방송중에 피오가 산다라박의 팬이라고 밝혀을 뿐인데 이야기가 와전된 것 같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