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Content

    티스토리 뷰

    안정환 이혜원 찌라시 나온 이유 어머니

    반응형



    안정환 이혜원 찌라시 나온 이유


    전 국가대표 축구선수이자 지금은 방송과 축구 해설위원으로 활발하게 활동을 하고 있는 안정환과 그리고 안정환 아내 이혜원에 대한 포스팅 입니다. 방송일을 하는 사람들과 그리고 조금 유명한 사람들은 찌라시와 루머가 언제나 뒤따르고 있는것 같습니다. 안정환 이혜원 부부에게도 존재하고 있는 루머와 찌라시가 나오게 된 이유와 실체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과거에 이혜원 어머니는 안정환과의 결혼에 반대를 했었다고 합니다. 이혜원은 미스코리아 출신으로 그리고 여자로서의 화려하게 꽃을 피워보았으면 하는 바램이 있었다고 합니다. 그러나 안정환과 이혜원은 서로가 잘 만나고 있는 모습과 사랑하는 모습들을 보여주면서 두 사람의 결혼을 허락받았다고 합니다.





    안정환과 이혜원은 어린시절부터 서로가 정반대의 인생을 살았었다고 합니다. 힘들었던 어린시절을 보낸 안정환과는 달리 이혜원은 부족한 것이 없이 자랐다고 하는데요. 2002년도 당시에 이혜원은 일본에 있었던 안정환과 만나고 나서 한국으로 귀국을 했을 당시에 입었던 모피코트가 고가라고 하는 사실이 알려지게 되면서 큰 화제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그때 이 시기는 안타깝게도 안정환 어머니의 빚과 큰 금액의 사채를 정산하지 못해서 여러가지로 난처했던 상황들을 겪었던 시기였기 때문에 비난을 받기도 했었습니다. 이에 이혜원은 "내가 그저 생활해 왔었던 방식 중의 하나이다"라고 하면서 인터뷰로 답을 했었다고 합니다그래서 이혜원 친청은 재력가라고 하는 사실은 어느정도 인정을 했던 것 같습니다.





    또한 안정환 이혜원 지라시가 내용이 쇼윈도 부부라는 것과 그리고 안정환 이혜원 이혼 찌라시 등 여러가지 형태들로 돌기도 했는데요. 인터넷에서 일부 네티즌들이 보여주기 식의 부부가 아니냐고 했었던 이야기들이 나오기도 했었습니다. 시기가 당시에 힘들었던 일들로 인하여 서로가 자주 트러블이 일어나기도 했기 때문에 이런 루머들이 나왔던 것 같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