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Content

    티스토리 뷰

    혜리 류준열 결별 전남친 토니 열애 언급

    반응형



    혜리 류준열 결별 전남친 토니 열애 언급


    류준열과 혜리와 여전히 만나고 있다고 말하면서 결별설을 일축했습니다.


    1월 25일 류준열은 영화 뺑반 인터뷰에서 류준열 여자친구 혜리에 대해서 언급했습니다. 류준열은 "혜리와 잘 만나고 있는 중이다. 이렇게라도 말씀 드려야만 할 것 같다"라고 말했습니다. 여전히 혜리와 사귀고 있다는 것을 전한 것 입니다.





    앞서 두 사람의 관계에 대해서 혜리 류준열 결별설이 돌기도 했었습니다. 두 사람이 서로의 관계에 대해서 숨기지는 않았지만 서로에 대하여 언급하는 일이 흔치 않았던 것에서 나온 반응인데요. 서로를 배려하기 위해서 나왔던 행동이었겠지만 일부 대중들에게는 '결별이 아니냐'라고 하는 반응을 이끌어내기도 했습니다.


    그래서인지 모르겠지만 류준열은 영화 인터뷰 자리에서 담담하게 여친 혜리와의 관계를 언급했습니다. '잘 만나고 있다'라는 한마디로, 류준열은 모든 결별설들을 일축했습니다. 영화 인터뷰 자리에서 언급을 하는 것이 쉬운 일은 아니었겠지만 결별설에 대한 의문이 풀리는 순간이었습니다. 





    재밌는 일도 있었는데 혜리 전남친 토니가 인생술집에 김희철을 대신해서 일일 MC로 녹화에 참여했던 적이 있습니다. 이날 핑클 출신의 가수 옥주현이 민우혁과 함께 스튜디오를 찾았습니다. 마침 고정 패널로 출연 중이었던 걸그룹 걸스데이 유라는 옥주현이 다이어트 관련 경험들을 털어놓자 걸스데이 멤버 이혜리와 얽힌 이야기를 털어놓았습니다.


    유라는 "드라마에 들어가서 다이어트를 하려고 하는데 이혜리가 옆에서 핫바를 먹는 것이다"라고 입을 열었습니다. 유라의 갑작스러운 혜리 언급이 나오자 카메라 화면은 토니를 잡았습니다. 토니는 2013년 11월에 혜리와 공개 열애에 마침표를 찍었습니다.   


    토니의 얼굴을 보게 된 유라는 웃음을 터뜨렸습니다. 토니는 "아니 나는 아무렇지도 않은데 왜?"라면서 애써 태연한 표정을 지어 보였습니다.





    류준열과 혜리는 '응답하라 1988'을 통해서 호감을 가지기 시작했습니다. 두 사람은 극 중에서 묘한 관계를 유지했으며 결국에 드라마 속의 인연이 현실 인연으로 발전했습니다. 두 사람은 지난 2017년 8월에 공식적으로 연인 사이라는 것을 인정한 이후 공개 열애를 시작했습니다.


    공개 열애로 대중들의 축하를 받았긴 했지만 관심이 부담스러울 수도 있었을 것 입니다. 그래서 최대한 서로를 배려하면서 말을 아끼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그러나 결별설까지 돌게 되자 류준열은 혜리를 위해서 언급하는 용기를 보인 것 입니다.


    류준열이 직접 결별설에 대해서 일축한 만큼, 두 사람의 관계에 대한 의혹들이 잠재워지길 바랍니다. 앞으로도 두 사람이 예쁜 사랑을 이어나가기를 바라겠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