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Content

    티스토리 뷰

    슈가맨 익스 이상미 이혼 나이 남편 대구 요가학원 요가강사

    반응형




    슈가맨 익스 이상미 이혼 나이 남편 대구 요가학원 요가강사


    슈가맨 익스 이상미 나이 36세가 방송에 나와 이폰의 아픔을 담담하게 고백했습니다.


    지난 3월 11일에 방송되었던 슈가맨2에서는 추억의 가수로 2005년도에 대학가요제에서 대상을 받았었던 익스 잘 부탁드립니다 익스 보컬 가수 이상미가 출연을 했는데요.





    이날 익스 이상미는 약 10년 만에 무대에 올랐지만 변함없는 가창력을 뽐내면서, 뛰어난 라이브 실력을 통해 모두를 감탄하게 했어요.


    현재 이상미 대구 요가학원에서 이상미 요가강사로 활동하고 있다고 했는데요, 또한 이상미 이혼 사실에 대해서도 털어놨습니다. 이상미 이혼에 대해서 고백하기를 "사실은 결혼을 했었다가 다시 갔다 왔는데 전후로 마음고생을 많이 했어요. 생각도 정리할 겸 요가를 배우기 위해서 인도로 가서 새로운 요가 자격증을 따왔어요"고 밝혔는데요.





    이상미 이혼했었던 이상미 남편은 음악감독이었으며, 지인들과 밴드를 꾸리게 되면서 이상미 전 남편과 인연을 맺게 되었던 것으로 밝혀지기도 했어요.


    현재 이상미 전 남편과의 합의 이혼이유 이혼사유에 대하여서는 구체적으로 밝혀지지는 않았는데요.





    이상미는 또한 익스가 활동을 안하게 되었던 이유에 대해서도 전했습니다. 익스 이상미는 "익스 멤버들끼리도 서로가 너무나도 친한 친구들인데 잘 안 맞게 되면서 오해도 있었던 것이 사실이고, 개인적으로 노래하는 것이 저의 가장 큰 기쁨이었는데 활동을 하니까 노래가 오히려 너무나도 큰 짐이 되었다. 무대에 서는 것이 재밌지 않고 괴로웠었다. 도망치고 싶다라는 생각을 하기도 했었고, 많이 버거웠다"고 털어놓기도 했습니다.





    그러면서 익스 이상미는 "여러 가지가 한번에 맞물리게 되면서 점점 익스 활동이 줄어들게 되었던 것 같다. 복을 많이 받은 기간이었지만 그 복을 다 감내할 수 있을 만큼 내 가슴이 넓지 않았던 것 같다"고 덧붙였습니다.


    마지막으로 이상미 요가학원 강사는 향후 계획에 대하여 밝혔는데요, "지금 요가학원 요가강사를 하고 있는 것이 너무 좋다. 지금의 삶이 만족스럽다"라고 말하면서 미소 지었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