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Content

    티스토리 뷰

    조민기 배스킨라빈스 미러볼 광고 장례식장 빈소 건대병원 많이 흥분 몹시 위험

    반응형




    배우 조민기가 스스로 목숨을 끊는 사건이 발생하여 현재 건국대학교병원장례식장에 조민기 빈소가 마련된 상태입니다. 하지만 이런 와중에 배스킨라빈스 미러볼 광고에서 사망한 배우 조민기와 관련한 문구를 사용하여 대중들에게 뭇매를 맞고 있습니다.






    배스킨라빈스에서는 최근에 인스타그램을 통하여 츄파춥스 파티 미러볼 프로모션 광고를 홍보했는데요. 이 제품을 홍보하는 과정에서 해당 광고 문구에 "내적 댄스 폭발할 때 #너무 많이 흥분 #몹시 위험"이라고 하는 조민기 카톡 문구를 담아서 논란을 낳고 있습니다. 앞서 조민기 성추행 피해자 여성이 고 조민기가 보냈던 문자라고 하면서 해당 표현들이 담겨져 있는 메시지를 공개했었던 적이 있었습니다. 조민기 베스킨라빈스가 해당 표현들을 패러디했다라고 하는 것으로 여겨져서 비판에 직면해버린 셈 입니다.





    이와 같은 사실들이 네티즌들 사이에서 문제가 되어 가자 배스킨라빈스에서는 지난 3월 9일에 베스킨라빈스 인스타그램에 공지하길 "적절하지 못한 단어들이 포함된 것에 대하여 사과드립니다. 해당 콘텐츠는 즉시 삭제했습니다"라고 게시했습니다. 그럼에도 이날 조민기 자살하는 사건이 발생하게 되었고 배스킨라빈스를 향한 비판 여론들은 좀처럼 수그러들지 않고 있는 상황 입니다. 





    한편 고 조민기는 지난 3월 9일 오후 4시 경에 서울 광진구 구의동 아파트 지하주차장 창고에서 스스로 목숨을 끊어서 대중들에게 충격을 자아냈습니다. 고 조민기 빈소 건대병원 장례식장에 마련이 되있는 것으로 알려졌으며 조문 연예인들의 발길은 아직까지 확인되지 않고 있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