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Content

    티스토리 뷰

    슈가맨2 쎄쎄쎄 임은숙 유방암4기 나이 이윤정 장유정 멤버 떠날거야 케이팝 홍성 유방암 말기

    반응형




    슈가맨2 쎄쎄쎄 임은숙 유방암4기 투병이라고 하는 사실에 대해서 방송에서 고백했습니다. 


    1월 28일에 방송했던 투유 프로젝트 슈가맨2은 가수 출신의 프로듀서가 제작하여 과거에 인기를 끌었던 그룹이 슈가맨으로 출연하는 가운데, 그룹 레드벨벳과 아스트로가 이번주 슈가맨 쇼맨으로 나섰습니다. 





    이날 케이팝과 슈가맨으로 등장했었던 쎄쎄쎄 '떠날거야'를 열창하면서 오랜만에 옛 추억을 소환해 주었습니다. 유쾌한 무대를 마치고 나서 쎄쎄쎄는 마지막 인사를 했는데요. 임은숙 나이 40대 후반이라고 하는데, 자신의 건강 상태에 대하여 아픈 소식을 전해주어서 방송을 본 많은 시청자들이 안타까워 하고 있습니다. 쎄쎄쎄 멤버 이윤정 장유정 임은숙 나이 모두가 40대 후반의 나이라고 합니다.





    쎄쎄쎄 임은숙 방송에서 "사실 내가 몸이 안 좋은 상태이다. 지금 유방암 4기이다. 촬영하기 한 달 전에 더 전이가 되었다고 해서 이번 방송에 출연할 수 있을지도 확실하지 않았었다. 그런데 딸에게 했던 약속을 지키고 싶기도 했었고 멤버들과 함께 하고 싶었다"라고 투병사실에 대해 말문을 열었습니다. 





    이어서 "나는 이제 부모님이 거주하고 계시는 홍성으로 내려가서 암 치료에만 전념을 하려고 한다. 암으로 인해 고통받고 있는 환우들 용기와 희망을 잃지 않고 힘을 내서 모두 완치하기를 바란다. 나를 위해서 기도해주고 계시는 분들에게도 정말 감사하다는 말을 전하고 싶다. 오늘 하루만큼은 너무나도 행복한 시간이었다. 제작진 여러분들에게 정말 감사하다. 오늘이 마지막 무대가 될 것만 같아서 하루를 불 살랐다"라고 눈물로 고백을 하여 주변을 뭉클하게 만들었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