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Content

    티스토리 뷰

    46형 sh매입임대주택 전세임대 입주후기와 인테리어

    반응형



    sh매입임대 후기 올려봅니다.

    저는 당첨부터 전세(올) 입주까지 

    아슬아슬했지만, 매번 운좋게 해결이 되었네요.


    46m2 신축빌라(3층)이며, 

    총 열 가구이지만, 제가 1순위로 입주해서 

    아직은 저의집 밖에 없네요 ㅎㅎ


    조금 허전하긴 하지만 

    좋아하는 영화랑 음악을 맘껏 보고 들으면서 

    지내고 있습니다.


    주거가 안정되니 마음이 편안하고 행복하네요^^

    제가 모던한 걸 좋아해서 다소 단촐하네요..ㅎㅎ





    안방이자 제 방 모습입니다.


    저희집의 가장 큰 특징이 Tv와 쇼파가 없답니다.

    그러다보니 안방이 작아서 장농을 거실에 

    놓아 보았는데 만족스럽네요.


    제 방은 제가 좋아하는 옐로우 톤으로 꾸며봤어요.


    커튼을 새로 해볼까 하다가 그냥 기존걸로 사용했고

    전신거울을 제외하고는 

    모든 가구가 기존에 사용했던 거예요^^





    작은방 입니다.


    작은방은 아직 커튼을 못골랐어요..ㅎㅎ











    거실입니다.


    보시다시피 장농이 거실에 있습니다.

    김치냉장고와 식탁과 책장도 거실에 있지요


    도무지 어울리지 않을듯한 조합이지만, 

    막상 보면 생각보단 나쁘진 않아요..ㅋㅋ


    이제는 이사갈 걱정이 없어서 

    저 책장에 책을 가득 채워보려 합니다^^


    전신거울은 욕실 옆 복도쪽에 달 예정인데요.

    다용도실에 선반도 달아야 해서 

    이번 주말에 주민센터에서 드릴을 빌려와서 

    한번에 설치할 예정입니다.





    싱크대가 넓어서 좋은 부엌입니다.





    화장실과 현관입니다.



    한가지 단점이 베란다가 없습니다.

    보일러실 겸 세탁실 맞은편의 벽입니다.


    여기에 선반 겸 빨래걸이를 설치할 예정입니다.

    큰 빨래는 거실에 널면 되구요.


    이렇게 단촐하게 살고 있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