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Content

    티스토리 뷰

    33형 국민임대아파트 인테리어 (LH, 임대주택, 행복주택, 임대아파트 꾸미기, 10평대 인테리어, 좁은집 인테리어)

    반응형





    국민임대아파트 인테리어


    오늘로써 이사한지 딱 20일째 입니다!

    밤새서 짐 푸느라 잠 한숨 못자고 이사했던게 

    엊그제같은데 벌써 20일이나 되었어요..ㅋㅋ

    20일동안 거의 매일 집을 손댄거 같네요~^^

    엄마 모시고 살려고 했는데 지금은 때가 아니라며, 

    안오신다하셔서 당분간은 혼자 살게 되었습니다~

    내집인듯 내집아닌 제집이네요 ㅎㅎ


    현관은 깔끔한거같아서 매트 깔았습니다~

    일하다 갑자기 주문하고 싶어서 구경하는집 이모한테 사이즈 물어봤는데 

    사이즈를 잘못 알려주셔서 안에 살짝 들어간부분이 모자라네요..ㅠㅠ

    저만큼 주문을 할까 했지만 귀찮아서 패스~


    현관 에서 바라본 방쪽입니다.


    요건 방에서 현관쪽입니다.


    식탁은 처음에 4인용식탁을 놓을려고 주문했다가 

    어느날 집에 들어왔는데 햇살이 쫙 내리면서 너무 예쁜거있죠?!

    깔끔한게 더 낫겠다싶어서 주문취소하고 식탁겸 렌지대를 놨어요~

    요건 참 잘한듯 합니다 ㅎㅎ

    스툴이 있으면 식탁으로도 사용할 수 있어서 

    정말 잘산거같네요~







    거실겸 방을 침실로 쓰고 있습니다.

    제일 배치하기 어려웠던 쇼파와 TV위치 ㅠㅠ

    원래는 TV자리에 세로로 소파 놓을 생각으로 팔걸이 방향을 고른건데.. 

    이것땜에 엄청 고민했네요ㅠ

    콘센트선이 보여서 좀 거슬리긴 하지만 이것도 패스~

    지금은 이게 최선인듯합니다..

    한 대여섯번 바꾸고 최종적으로 이자리로 결정했습니다.

    이상하진 않죠??ㅠㅠ


    침대자리구요~

    원래는 화분선반이 소파자리에 있었는데 갈곳이 없어서 여기로..

    식물들이 햇빛을 쬐야해서 벽쪽에 붙이지도 못하고..

    이것도 여기가 최선이네요..ㅠㅠ

    다른가구랑 맞춤 하려고 내추럴을 주문햇는데 

    붉은내추럴이 와서 직접 화이트 페인트사서 칠해줬어요~

    저 검정색 철제선반도 칠해버릴까 고민중입니다.ㅋㅋ

    저 검정 철제선반을 둘곳이없어서 버릴까하다가 

    일단 지금은 저렇게 벽에 못 단 시계도 올려놓고 조카사진도 올려놓고~

    흰색으로 칠해도 괜찮겠죠??





    작은방 인데 아담하죠??ㅎㅎ

    서랍장이 하나 더 있었으면 좋겠는데 

    놓을데가 마땅히 없어서 포기했습니다..ㅋㅋ

    작은방은 아직도 정리못한 짐들이 많이 남아 있습니다..ㅋㅋ


    화장실 선반은 안할려다가 바닥에 두는것도 불편해서 

    2만원 정도라고 하길래 설치했어요~





    마지막으로 베란다입니다.

    17kg 세탁기 잘 들어가네요~

    블라인드 뒤엔 무볼트 철제선반을 조립해서 놔주었어요~

    완전 무거워서 왠만한 무게는 다 버틸거같네요~

    무볼트라 조립쉽겠다 하고 주문했다가 

    후회하고 또 후회했던 골칫덩어리였지만..

    완성하고 나서 보니 너무 마음에 드네요 ㅎㅎ

    다육이들이 햇빛을 많이 봐야하는데 

    이사와서 제일 좋은게 햇빛이 정말 예쁘게 잘 들어옵니다~^^




    이렇게요~ㅎㅎ


    소파 첨 왔을때 사진입니다~

    햇빛이 참 예쁘게 들어오지 않나요??ㅋㅋ


    최대한 깔끔하게 정리하려고 

    이렇게도 해보고 저렇게도 해보다가 지금은 이렇게 살고 있어요~


    긴 글 읽어주신분들 감사드립니다~^^


    예쁜 야경 보며 퇴근하는길이 요즘 너무 행복해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