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Content

    티스토리 뷰

    49형 공공임대아파트 인테리어 (행복주택, 임대아파트 꾸미기, 임대주택, 10평대 인테리어, 좁은집 인테리어)

    반응형





    공공임대 아파트 인테리어


    지역은 서울이구요, 49형 입니다.
    공공임대라서 국민임대랑은 약간
    구조가 다른것 같아요.


    식탁 조명들을 바꿔보았어요~

    이거 하나만 켜놔도 거실이 아주 환해집니다 ㅎㅎ



    낮의 거실 모습입니다.

    쇼파와 TV, 그리고 책장 선반을 놓고,

    중앙에는 카페트를 깔았습니다.



    티비볼때는 이렇게 쇼파쪽에 붙여서

    깔아준답니다.



    베란다가 아닌 창문형 입니다.



    쇼파위에 벽에 걸어준

    인테리어 소품들 입니다^^



    아일랜드홈바를 놓고 사용중 입니다.

    원목식탁을 배치해서 식사를 합니다.





    TV장 위에도 LED조명이 있어서

    조명을 모두 다 켜주면 이렇게 밝아요.

    환하니까 좀 더 따뜻한 느낌이 나는 것 같습니다 ㅎㅎ



    모서리 쪽에는 작은 화분들도 놓아주었구요~



    아일랜드홈바와 원목식탁의 근접사진 입니다.

    홈바는 주방보조용, 원목은 식탁으로 쓰고있어요~



    수납장을 움직여서 길이를 조절할 수 있는

    화장대를 놓았어요.



    침대 프레임에는 이렇게 조명도 들어온답니다.



    거실에서 바라본 집 앞 뷰입니다~^^


    하나씩 채워가는 즐거움이 있네요~

    아직 완성되지는 않았지만 올려봐요~

    방1개와 드레스룸1개 거실겸 부엌 그리고 화장실 구조라

    거실이 크게 나와서 좋네요~^^

    모두 행복하세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