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Content

    티스토리 뷰

    39형 강아지 키우는 국민임대아파트 인테리어 (행복주택, 임대주택, 임대아파트 꾸미기, 10평대 인테리어, 좁은집 인테리어)

    반응형





    국민임대 아파트 인테리어


    당첨되서 입주하고 신난다고 하던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2달이 지낫네요 ㅎㅎ 

    두달이 지나니 이제야 정리된듯하여 올려봅니다 ㅎㅎ 



    전체샷입니다 ㅎ 

    저기 굴러다니는건 전부 강아지 장난감입니다. 

    가지고 노는걸 넘나 좋아해서 저렇게 다 널부러놓고 지내요 



    추운 겨울엔 중문대신에 커튼으로 버텼습니다 ㅎ 

    상당히 효과가 좋습니다! 

    강아지가 추워해서 임시방편으로 해봤는데 좋더라구요~ 

    정말 커튼 밖과 안 온도차가 제법 있어요~ 



    안방 침대 입니다~!

    침대헤드가 실용적인걸 샀어야 하는데, 살짝 후회중~ㅎ 



    화장대에는 바구니만 주구장창 늘어났습니다ㅎㅎ

    여긴 어떻게 해야될지 답이 없네요 ㅠㅠ 



    끝으로 티비보는 강아지 올려봐요 ㅎㅎ 

    진지하게 시청중이네요 ㅎㅎ 



    장난감의 주인이십니다 ㅎㅎ



    추가로!

    베란다 사진올려봐요~





    여기도 커튼입니다.

    잡동사니들은

    다 저뒤에 숨겨놨습니다~ㅎㅎ



    그리고 미흡하지만 한번 키워보려구요ㅎㅎ



    건조기는 전기건조기 입니다.

    제가 살때만 해도 9kg는 없었는데 새로나왔더라구요.

    맞벌이 부부에게는 필수가전인거 같네요.



    그리구 세제도 리필용으로 구입하니까 

    훨씬 저렴해서 통도 따로 구입했습니다.

    하나 사서 계속 쓰자! 라는 마음으로..ㅎㅎ



    식탁위에는 브레드박스라고 해서 팔더라구요

    식빵하고 바게트 둘곳을 찾다가 샀습니다.



    양념병이 정신이 없어서,

    다이소에서 오일병 담을 1단 선반을 한참찾아서 구입했습니다.

    생각만큼은 아니지만, 예뻐서 만족스러워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