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Content

    티스토리 뷰

    한샘 성폭행 카톡 내용 전문, 한샘 인사팀장, 한샘 교육담당자 얼굴 나이 청와대 국민청원

    반응형



    가구업체 한샘 여직원이 입사를 한 직후에 입사 동기와 그리고 선배 등으로부터 몰래카메라 화장실 몰카와 성추행, 성폭행 등을 당했었다고 네이트 판에 게시글을 올려 주장한 사건의 파문이 점점 확산하고 있습니다. 







    한샘 성폭행 카카오톡 내용들을 직접 보시고 판단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교육담당자와의 카톡이 아니라 피해자와 한샘 인사팀장 카톡내용 전문 입니다. 








    현재 한샘 청와대 국민청원 게시판 등에는 이번 성폭행 사건의 재수사를 촉구하고 있는 많은 청원들이 잇따르고 있습니다. 그리고 한샘 제품 불매운동으로 이어지는 목소리들도 점점 커지고 있는 상황입니다. 







    한샘 성폭행 가해자 글 인사팀장이 작성한 반박글로 반박의 내용들을 담은 글이 올라오기도 했지만 현재 가해자가 작성한 게시글은 삭제된 상태 입니다.







    한샘 성폭행 가해자는 증거 불충분으로 인하여 무혐의 불기소 처분되었습니다만, 새로운 증거들이 나오게 되면 재수사를 할 수 있다고 경찰은 밝혔습니다. 또한 한샘 성폭행 피해자 측 변호사도 추가 증거들을 수집해서 재수사를 요청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한샘 가해자 해명 글을 올렸었던 한샘 성폭행 신상에 대하여서는 현재 이름만 검색창에 검색하여도 부서와 얼굴까지 공개가 되는 상황에 이른 상태입니다.





    홈쇼핑업체의 대부분은 이번 성폭행 사건 논란 이후에 홈쇼핑에서 한샘 제품을 편성해야 할지를 고민하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한 홈쇼핑업체 관계자는 "아직 결정된 사항들은 없지만 당분간은 방송에서 한샘 제품 편성을 자제하자고 하는 방안들도 고려중에 있다"라고 말했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