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Content

    티스토리 뷰

    36형 국민임대아파트 고양이와 살기 인테리어 (행복주택, 임대주택, 임대아파트 꾸미기, 10평대 인테리어, 좁은집 인테리어)

    반응형





    국민임대 아파트 인테리어



    안녕하세요~!

    36형 국민임대입니다.

    작은 공간에 불편함이 없이 지내려다보니

    인테리어랑 저희집 냥이 반려묘랑 같이사는 공간활용에   

    조금더 신경써 본 부분이 있어서 사진 올려봐요.









    거실겸 생활공간 이예요.

    2인용 쇼파와 원목테이블 카페트를 깔고 

    옆에 스탠드 조명까지 놓으니 한껏 분위기나고 멋스럽네요~

    베란다에 고양이 용품이 있어서 

    겨울에 문을 자주열고 사용하니까 추워서 

    시에 끼우는 원목캣도어를 설치했습니다.





    부엌과 현관 이예요.

    자주 맞바람치게 환기를 시켜서 현관방충문 설치했어요

    무엇보다도 퇴근하고 오면 마중나오는 녀석들 때문에 좋네요.

    안쪽에 잠금장치가 있어서 안전하고 편리해요.

    그리고, 조리대겸 식탁있구요.

    밥통위에 스팀오븐렌지 넣어보니 싸이즈 딱맞아요 ㅎㅎ

    씽크대 옆에 직수 알카리정수기도 설치했어요.









    작은방은 저희침실방이라서 암막 블라인드 달았어요.

    낮엔 시끄러울때가 있어요. 그래서 티비한대 더 설치했네요~

    누워서 보기가 편해요..ㅎㅎ

    건강을 지켜주는 맥섬석 매트를 깔아봤어요.

    붙박이장이 있어서 충분하게 공간활용가능해요.



     
















    베란다에는 고양이용품과 짐들이 많아사

    다용도실겸 창고문을 설치했습니다.

    텐트용품이랑 전부 정리되어 있어요.

    베란다 공간이 좁아서 천장빨래건조대를 설치했는데, 

    캣타워에 아슬아슬하게 안걸리고 내려오네요...ㅠㅠ

    무엇보다도 에어컨실외기가 미관을 헤치는거 같아서,

    원목 래티스 이즈 재서 주문하여 설치했습니다.

    그위에 자연공기청정 미니화분 삼총사 올려놓았어요.

     






    집앞 복도예요~

    현관문 도어락이랑 작은방은 방범창 설치!

    안쪽에 우산있는 창문은 열고 닫혀서 환기 시키기가 편해요.





    조리대안에 플라스틱박스 구매해서 

    일주일에  한번  분리수거 때문에 

    재활용품들 모아두는 곳입니다.

    버리기 쉽고, 문닫으면 깔끔해서 맘에 들어요. 



    캣타워겸 원목화장실 2개 사이에 공간박스!

    계단겸 모래매트 깔아주었더깔끔해





    고양이 간식창고 입니다.

    그위에 냄새안나는 고양이 전용휴지통 올려놓으니까, 

    샷시문도 활짝 열리고, 불편함 없이 편리해요~



    작은방 tv다이옆에 공간이 남아서 

    철재서랍장을 놓으니 딱 맞아요.

    바퀴가 달려서 전기선 꽂을때나 

    청소할때도 힘들지 않아요~!





    냉장고옆에 빈공간이랑 베란다 세탁기옆 빈공간에는 

    바퀴달린 틈새장을 놓고 쓰고 있어요.



    마지막으로  

    햇살좋은 우리집이였어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