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Content

    티스토리 뷰

    서민갑부 광주 찐빵갑부 이주행 찐빵 식당 내고향찐빵손만두 가게 위치 주소 연락처 전화번호 가격 정보

    반응형




    12월 7일에 방송되는 채널A 서민갑부 찐빵갑부 이주행 갑부 방송편에서는 전라도 광주에서 무려 50년 동안 찐빵 장사를 해 왔다는 서민갑부 이주행 찐빵갑부의 사연이 전파를 탑니다.





    서민갑부 이주행 씨는 "올해로 찐빵을 만든 지도 50년이 되었다. 밀가루 반죽을 하고 나서 반죽을 숙성을 시켜주는 시간만 5시간 정도가 걸리며, 수분을 많게 만들어서 반죽을 해주고 있는데 날씨에 따라서 반죽의 비율이 조금씩 다르다. 밀가루를 먹으면 속이 불편한 사람들을 위해서 분유를 넣어주어서 반죽을 만들고 있다"라고 말하면서 자신만의 비법에 대해 공개합니다.





    찐빵갑부 이주행 갑부는 찐빵장사 처음에는 사람 한명이 지나가기도 힘든 좁은 골목길에서 의자 하나만 달랑 가져다 놓고서 찐빵 장사를 시작했었다고 말하면서 "가스가 없어서 불을 켤 수 가 없어 연탄으로 찐빵을 만들었던 상황도 있었다. 든든하게 항상 내 옆을 지켜주던 아내가 폐암을 선고받고 3년 정도를 투병 생활을 했다가 올해에 세상을 떠났다. 아내가 생각이 떠오를 때마다 찐빵을 만드는 일에 더 집중하고 있다"라고 말했습니다.





    서민갑부 광주 찐빵갑부 이주행 찐빵 식당 가게 위치 주소 연락처 전화번호 가격 


    전라도 광주 찐빵갑부 이주행 식당 주소는 광주 광산구 목련로394번길 9-13에 위치하고 있는 내고향찐빵손만두 입니다.


    내고향찐빵손만두의 전화번호 및 연락처는 062.955.1999 입니다.


    내고향찐빵손만두 찐빵 가격은 5개 3000원 입니다.



    반응형

    Comments